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 화상 논란 정리 (22기 돌싱 특집)

by DELPIERO 2024. 9. 9.
반응형

나는솔로

나는 솔로는 2021년 7월14일 첫 방송이 된 이후, 2023년 현재까지 2년 가까이 방송되고 있는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입니다.

MC로는 데프콘님, 송해나님, 이이경님께서 맡고 있으며, 초기에는 전효성님께서 참가하고 계셨으나 스케줄 문제로 하차한 이후로 현재 MC 체제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연출은 여러 사람이 공동 연출을 맡고 있기는 한데, 그 중에서도 남규홍 PD님은 과거 인기를 끌었던 ‘짝’을 연출했었습니다. 짝 역시도 일반인 남녀 출연자들이 출연하여 이름 대신 번호를 이름처럼 불러서 인연을 만드는 일반인 연애 프로그램이었는데,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만큼 짝의 포맷에서 조금의 변화를 주어 다시금 많은 인기와 화제를 얻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화상 논란

22기 돌싱 특집에서 나는 솔로 제작진이 출연자들의 자기 소개 시간에 그늘도 없는 땡볕에 몇 시간 동안 촬영을 진행하여 출연자들이 화상을 입었던 사실이 뒤늦게 회자되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진 화상 흔적

22기 자기 소개 영상을 보면 출연진들이 직접 햇빛을 가릴 정도로 뜨거운 햇볕 아래 있었으며, 그늘막 하나도 없었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햇빛을 가릴 뿐만 아니라, 다같이 술을 마시는 장면에는 화상 수준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피부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2기 출연자 화상 언급

이후 출연자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 당시 저녁에 화상 치료를 받은 사실도 언급하며 화상 논란이 사실임을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