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드 악보

십센치 10cm 스토커 쉬운 기타 코드 악보 (Am, C, G, F, Dm)

by DELPIERO 2024. 4. 17.
반응형

십센치 스토커

스토커는 십센치의 정규 앨범 3집의 수록곡입니다.

십센치 특유의 처절하고 찌질한 감성이 잘 담겨있는 곡으로 시간이 흘러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십센치 스토커 가사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볼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이제 알아 나의 할 일이 무엇인지
다 포기하고 참아야 하지
저 잘나가는 너의 남자친구처럼
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말 없는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 거니까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십센치 스토커 기타 코드 악보


십센치의 스토커는 CM7, G, Am, Dm, F 코드로 이루어진 노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