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ATM
우리은행 ATM을 이용해서 현금을 입금할 때 대처 방법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ATM 관련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5-4655입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걸고 나서, 기타 항목 문의인 3번을 누른 후, ATM 화면 상단에 적힌 관리 번호 다섯자리와 별(*) 버튼을 누르면 문의 전화가 연결 됩니다.
ATM 수리 기사 연결
고객 센터를 통해 상황과 위치를 설명하고, 이름과 연락 번호를 알려주면 수리 기사님과 연결을 해주며, 수리 기사님은 30분 내외로 문제가 발생한 ATM기로 도착한 후 해결 해줍니다.
ATM 잠금 장치 해제 후 확인
수리 기사님과 만나서 직접 ATM기를 열고 돈을 먹었는지 확인하고 금액이 맞으면 해당 금액을 받아가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금액을 얼마를 넣었는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았고, 그런 상황을 이야기 했더니 수리 기사님께서 우리은행 고객센터와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였습니다.
그러자 고객센터 직원분께서는 ATM은 매주 금요일에 정산을 하며, 정상 처리 된 금액과 남은 금액을 계산하여 알려준 뒤 금요일 저녁에 계좌로 보내준다고 하였습니다.
마치며
금요일 오후 두시, 전화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고 어제 ATM을 열었을 때 발견했던 금액이 차액이라고 설명해주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돈을 넣었던 금액을 착각했던 것이었고, 중간에 걸려있던 돈이 제 돈이 맞았던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ATM에 돈을 넣다가 걸리면 많이 당황할 수 밖에 없는데, 그럴 때는 ATM에 적혀있는 고객 센테어 전화를 하고, ATM 화면에 떠있는 관리 번호를 말해서 신속히 수리 기사님을 부르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글
반응형